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TIP

바람피는 남자 남편외도 낌새 징후 확인방법

by 해피타임 2023. 3. 16.

우리 남편은 괜찮은 걸까? 이상한 느낌은 뭐지? 남자들이 바람이 났다면 이상한 행동과 낌새를 보여줍니다. 다음은 남편이 바람이 났을 때 보통 어떤 행동과 특징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바람을 피우는지 예측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은 없다는 것은 알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부부간에도 신뢰가 우선이겠지만 긴장의 끈을 놓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무엇보다 반드시 확실한 증거를 잡기 전까지는 내색하지 않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1. 바람피우는 남편 낌새 이상징후

1) 전에 없던 전화 행동 휴대폰 집착 증세

만약 당신의 남편이 갑자기 그의 전화기, 컴퓨터 또는 다른 개인 소지품에 대해 더 비밀스러워진다면, 그것은 그가 무언가를 숨기고 있다는 신호일 수도 있다.
회사 일이나 개인적인 일로 회의나 미팅 때문에 정말로 바쁘고 못 받을 상황이 있을 수 있지만 빈도수가 늘어난다는 것은 의심스러운 징후 중의 하나입니다. 만약 받아도 "바로 전화할게",  또는 "누구 미팅 중이야"  짧게 통화 후 바로 끊는 행동이 보인다면 의심스러운 징후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남편이 핸드폰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어느 순간 핸드폰만 만지작거리고 손에 핸드폰을 놓지 않습니다. 남편들이 바람피울 때 가장 많이 나오는 징후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와이프에게 들키지 않게 하기 위해서 입이다. 휴대폰을 소리 없는 무음으로 설정하고서 갑자기 잠금 설정을 다른 방식으로 바꾸었다면 바람피우는 남편들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잦은 출장과 야근회사 업무 핑계

요즘은 직장에 제2의 오피스와이프가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회사나 직장동료를 핑계를 대면서 시간을 빼는 것입니다. 
드라마나 영화 보면 집에서 와이프는 맛 있는 요리를 준비하면서 전화하지만 남편은 회사업무로 이런저런 핑계를 대면서 오피스와이프와 데이트하는 화면들이 쉽게 떠오르지 않나요? 
유독 요즘에 더 자주 외출을 한다면, 그것은 그가 다른 사람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신호일 수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바람피우는 남편들의 특징입니다. 

 

3) 외모에 신경쓰는 행동

남편이 외출에 돌아와서 성생활이 없는 날인데도 하지 않던 외출 후 샤워를 하는 것도 있습니다.  
갑자기 외모에 신경을 쓰거나 머리에 왁스를 바르고 평소에는 잘 입지 않는 옷을 입거나 새 옷을 사서 다른 취향과 행동을 보인다면 의심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바람피우는 남자는 다른 여자에게 호감을 주기 위해서 외모에 특히 신경을 많이 쓰는 행동을 보인다는 것입니다. 요약하자면 옷을 사고 갑자기 머리에 왁스를 바른다. 이런 데에 지출이 늘어있는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예민해지고 화를 잘 낸다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방귀 뀐 놈이 성낸다는 속담이 생각납니다. 사람은 보통 자기가 배신을 했다는 그런 나쁜 짓을 했다고 하면 죄책감 때문에 예민해지거나 화를 잘 낼 수 있습니다.
남편이 와이프분께 지나치게 비판적이거나 부정적이라면, 그것은 그가 자기 행동을 정당화하고 있거나 거리를 두기 위해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행동일수 있습니다. 상대의 마음을 떠나가게 하려고 나오는 행동들입니다. 
오히려 이런 죄의식이 있어서 평소와는 다른게 잘해줄 수도 있다는 점을 염두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평소와는 다르게 행동하는 점에 주목하셔야 할 것 입니다. 

 

5) 성생활 및 친밀도 감소

와이프에게 관심 가져야 할 마음이 떠나버렸기 때문에 가벼운 신체접촉이나 눈맞춤도 없어지는 것입니다. 사람이 눈을 안 보고 얘기를 하면 의심스러운데 당연합니다. 특히 성생활 횟수가 줄었고 감정과 미묘한 느낌은 여자의 육감으로도 알수 있습니다. 바람피우는 남편은 다른 곳에서 성적 느낌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남편이랑 잠자리하지만 평소와는 감정이 없다는 느낌은 바로 알 수 있을 것입니다. 

 

2. 바람피우는 남자의 심리는 무엇일까? 

개인적인 이유와 상황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바람피우는 원인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심리적 요인인 것이 있습니다
 

1) 낮은 자존감 :

시간이 지나면 관계가 소홀해 질 수 있습니다. 자존감이 낮은 남편은 자신에 대해 더 좋게 느끼거나 자신이 바람직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부정행위를 할 수도 있습니다. 남편은 배우자로부터 사랑받지 못하면 자신을 사랑해줄 다른 이성에게 호감을 갖습니다. 

 
2) 동물적인 성적 불만족

요즈음 부부관계에서도 성적인 만족도도 중요시한다. 스와핑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쾌락을 추구하는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남편은 잠자리를 좋아하지만 힘들어하거나 싫어하는 내색을 하는 경우와 남편의 성향이 자아도취적인 성격이라면 다른 사람의 관심과 사랑을 받기 위해 이런 이탈적인 행위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인간은 이성적인 동물이기도 하면서 한편으로 본능적인 동물이기도 하는 양면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3. 남편의 바람을 예방할 수 있을까?

너무나도 당연한 교과서적인 얘기부터 하겠습니다. 상호 신뢰, 존중, 의사소통을 바탕으로 남편과 강하고 건강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서로 간의 관계를 강화하고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부간에 솔직하고 투명하게 신뢰를 쌓고 작은 행동 하나에도 감정과 애정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자주 충돌하는 근본적인 해결인 안 되는 부분은 제삼자나 전문가와 의사의 도움도 받아보시길 추천합니다. 


하지만 지고지순하게 마냥 돌아오길 기다리기보다는 여자이든 남자이든 좀 더 자신의 가치를 높여주는 방향으로 가는 게 어떨까요? 본인을 위해 몸매나 피부에 돈을 더 투자해서 오히려 더 자신감을 가지고 너 없어도 그만이라는 마음으로 현실적으로 대처해보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이런상황이 안타까우시겠지만 서로에게 상처 주는 말을 하지 않고 좀 더 자기 자신을 돌아보고 상대방 입장도 한번 생각해보시는 좋은 계기로 긍정적인 마인드로 생각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댓글